다이어트는 커피와 함께~
커피 다이어트!
저는 다이어트 할 때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해요. 이게 카페인 때문인지 덜 먹어도 힘이 나는 느낌이라서요. 실제로 커피먹고 운동하면 더 에너지가 나서 살이 더 잘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런 것 까지는 바라지 않지만요.(운동을 열심히 안하기 때문에.......) 또, 커피향기로 인한 약간의 기분전환효과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아무래도 안 먹으니 기분이 꿀꿀하곤해서요.. 그럴때 도움이 되더라고요.
예전에는 제가 너무 바빠서 아침 굶고, 점심 달달한 카페라떼, 저녁은 마음대로 먹고 살이 꽤나 빠졌었거든요. 달달한 걸 먹어도 빠집니당.. 달달해도 칼로리는 300정도더라고요. 카페인+당이라 먹으면 힘이나서 그렇게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저렇게 살면 건강 다 버립니다... 위도 안좋아지고요. 저렇게 살면 안되는데 요즘은 살이 너무 쪄서 옛날 생각하고 한번 해봤는데 못하겠더라고요. 그때처럼 바쁘지가 않아서요...... 예전처럼 시도하려다 달달한 카페라떼+ 식사+간식 까지 하게되서 살이 더 쪄버렸네요. 허허..
뭐 그때처럼은 안되지만 커피마시면 그래도 힘이 나니까 요즘도 커피를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저 말고도 다이어트에 커피를 많이들 이용하긴 하나봐요. 요즘 방탄커피라는게 유행이더라고요. 그래서 이것도 한번 해봤는데... 저탄수고지방 식이를 하면서 해야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어디서 방탄커피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만 주워듣고 블랙커피+코코넛오일로 아침식사 대신 해봤는데 니글거리고.. 억지로 먹다가 포기했어요. 당연 살도 안빠지고요. 에휴, 저탄수고지방 식이도 유행이던데 어려워보여서 못하겠어요. 전 그냥 음료대신 아메리카노 마시는게 제일 좋은 듯...
이것저것 기웃거리지만 역시 심플하게 좋은 것같아요. 저는 밥 조금 먹고 힘 없을때 오후에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커피를 밥먹고 바로 마시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한다고 하니 밥먹고 30분은 있다가 마셔야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용!
지금 저의 몸무게는 51 이네요. 휴
일단 이번 목표는 48...!
목표를 너무 멀리 잡으면 미리 지치니 3키로만....!
요즘 살이 끝없이 늘기만해서 48도 쉽지 않네요. 자꾸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 습관이 더 심해진 것 같아요.
삶에 리프레시할 방법이 별로 없네요. 흑
그래도 48까지만이라도 빼볼거에요.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