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헐리우드 48시간 드디어 해봄..

 

할리우드 24시간 다이어트.

 

이 다이어트법 지나가며 열심히 보기만 하다가요.

 

이번에 살이 너무 쪄서...

충동적으로 구입해봤어요.


어째 다이어트한다고 할때마다 살이 계속 찌고있어요..ㅋㅋ..

이제는 진짜 빼야겠더라고요. 휴

그래서 이틀굶기를 결심했지요..

 

 

 

 


통이 꽤 커요. 1리터 가까이 되네요.


2만원대로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할수있어요.

 

 

 

 



이틀동안먹게될 칼로리는 775칼로리


각종 비타민이 들었네요.

 

 

 


120ml 씩 물이랑 섞어서 하루 네번 마시래요.


다이어트하는 동안 물도 많이 마시라고 하고요.

 

 

 

 

 

그렇게 48시간 다이어트를 시도해봤어요..

그런데 이거..

맛없어요..

맛있다 포만감있다 이거 다 광고예요...

맛없어서 배고픈데도 안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오렌지주스맛이긴한데 너무 건강한 맛에 단맛없음
그리고 쓴맛도 있더라고요.

다이어트음료가 맛있으면 사실 다이어트음료가 아니긴 하죠.

맛있으면 다 살찌잖아요....

 

그래서 저거 다 못 먹었어요. 먹기 싫더라고요...

 

 


이틀버티기는 역시 힘들었는데요....

 

첫째날 힘이 너무없어서 사실 미역국 조금 먹고요.

둘째날도 약간 저혈당 느낌이라 귤 조금 먹었어요.

힘들면 과일이나 견과류 조금 먹으라더라고요.

아마 다이어트 효과는 좀 떨어지겠지만요.

여튼 귤 먹으니 좀 낫더라고요.

 



이틀 굶으니까 식욕은 진짜 떨어지긴 했어요.

그런데 힘이 너무 없더라고요.

좀더 어릴땐 좀 굶는다고 그렇게 힘없진 않았는데

나이도 좀 들었고 또 요즘 그렇게 건강한 상태가 아니었나봐요.

 



그래서 약간 일찍 포기하고 뭐 먹었어요.

그래도 46시간정도는 채운듯ㅎ

그래서 감량한 체중은!!

0.9!

1키로도 안빠졌어요.ㅋㅋ...

남들은 2키로는 빠진다는데 ㅠ ㅠ

 



물많이 마시랬는데 별로 안먹고싶어서 안 마시고..

과일도 조금 먹고 좀 일찍 포기해서 그런거겠죠.

역시 다이어트는 힘들어요..

 



이후로 보식도 중요하다는데요.

 

보식은 죽 이나 과일 처럼 가벼운 것 먹으면서 위장이 놀라지 않게 서서히 적응시켜주는 것이예요. 


그런데 전 죽 안먹고 싶어서...

 

그냥 빵 먹었어요...ㅋ



이틀가지고는 치킨같은 거 먹지 않는다면 위장이 그렇게 놀라겠어요?ㅎ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니까 양은 좀 적게...




 

 

 

 

양식 스타일로 먹고싶어서 이렇게 먹었어요. 

 

식욕이 그렇게 없었는데 먹으니까 또 맛있더라고요. ㅋㅋ

 

 

 

 

죽을 먹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많이 먹지는 않았는데

 

역시 몸무게가 좀 올라왔더라고요.

 

300그램정도 다시 올라와서..

 

총 감량한 몸무게는...

 

0.6키로....

 

정말 적네요..

 

 

제대로 안해서 그런거일 거예요.. ㅜ ㅜ

 

그래도 저는 0.6이라도 의미를 두려고요.

 

요즘 슬금슬금 오르기만 했으니까요.....ㅋㅋ

 

 

앞으로도 계속 적게 먹으면서 노력해보려고요....

 

 



결론적으로 48시간 다이어트 해본 소감은요..

 

힘들고.. 약간 돈 아깝긴한데

한번씩은 괜찮은 것 같아요.

집에서 주스 만들어먹고 샐러드 만들어 먹기 귀찮잖아요.

일단 간편하니까요.

그리고 맛이 없는게 ㅋㅋㅋ건강에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러니 저처럼 다이어트의지가 약해질때

한번은 괜찮은 듯



전 이제 한번 해봤으니까요.

앞으로는 더 건강하게 빼볼거예요.


그럼 계속 화이팅합시당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