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더 바디샵 진저 샴푸 , 지성 두피에 좋은 듯, 마음에 들어요.

 

 제가 피부가 정말 안좋아요..ㅜㅜ 피부에 기름은 많은데 건조한.. 복합성 피부라고 부르지만 그냥 안 좋은 피부예요. 건조하면 각질 막 하얗게 일어나고;; 그래서 그런지 두피도 기름이 많지만 또 너무 자주 감아도 비듬이 막 생기는 이상한 피부예요..

 

 그런데 머리숯도 너무 많아서 머리 감는 것도 정성스레 감아야 하는데 평소에 그러질 않아서 그런지 두피가 더 안 좋았던 것 같아요. 머리숯이 많으면 더 정성스레 감아야 한다는 것을 최근에야 알았네요...;;ㅋㅋ 그래서 저는... 두피를 매일 숨기고 다녔답니다. ㅋㅋ 지금도 그렇고요. 거의 묶고 다니죠.  뭐 머리를 묶는게 편해서 묶는 것이기도 해요.

 

 그러다가 제가 작년에 더바디샵 여행용 세트를 한번 받은 적이 있거든요. 그래서 여행가서 한번 써봤는데 좋더라고요...?! 그래서 그때 진저샴푸를 검색해보게 되었어요.  이미 꽤나 유명한 거라고 하긴 하네요. 지성피부에 좋고, 머리 냄새를 안나게 해준다나? 아무래도 기름이 끼면 냄새가 나는데 기름을 잘 빼줘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더 바디샵이라는 회사도 잘 몰랐는데,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회사라네요??!!! 오오 제가 강아지들을 키워서 아무래도 동물실험에도 꽤나 신경쓰거든요.. 제가 동물 실험때문에 그런거 좀 안 써보려고 천연비누로 감아보기도 했었어요.. 아직 세수는 천연비누로 한답니다. 여튼 그러니까 저한테는 딱 맞는 제품이었던 거죠....!

 

 

 

동물실험 반대한대요!!

 

 

그래서 그때부터 진저샴푸를 구입해서 쓰게 되었어요. 원래 마트에서 할인하는 거 사서 썼었는데... 피부도 안 좋은데 마트 샴푸쓰면 답없다더라고요.. 너무 두피에는 신경안쓰고 살았었나봐요.. 마트샴푸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조금 써본게 넘 맘에 들어서 그냥 구입했어요. 

 

가격은 인터넷에 최저가로 검색해서 400ml 하나에 13000원 정도 하더라고요.

 

 

 

 

 계속 써보니 역시 진저샴푸가 제 피부에는 잘 맞아요. 기름도 잘 빼주는데 또 너무 건조하게 하지는 않는 스타일? 너무 건조해도 또 비듬이 생기더라고요. 정말 안 좋은피부입니당...

 그리고 거품도 잘 나서 조금만 써도 잘 감아지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보다 오래쓰고 있어요.

 

 냄새는 보통샴푸같은 그런 냄새는 아니고, 생강냄새인지 뭔지 약간 약초스러운 냄새가 나는데 저는 나쁘지 않아요. 저는 보통 인위적인 샴푸냄새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오히려 맘에 들어요

 


 

 

 진저샴푸보다 더 좋은 샴푸도 많겠지만 제 피부에는 진저샴푸만 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특히 가격까지 생각해야하니 저는 좋다고 생각해용. 한번 두피에 좋다는 샴푸들 검색해보니... 비싸더라고요... 저에게는 진저샴푸까지만.. ㅎ

 그리고 더 바디샵에 진저샴푸말고 다른 종류도 꽤나 있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는 다른 종류도 사보려고 생각하고 있네요. 헷

 

 그럼....진저 샴푸 얘기는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가격이 괜찮은 편이니 지성두피님들은 한번 시도해 볼 만 한 것 같아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