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생리증후군(두통, 메슥거림..)에 효과본 것 2

 

 

 이번에 영양제를 이것저것 샀지요..! 그 중에서도 또 효과본 것 들이 있답니다...!! 왜 이제서야 이런걸 먹기 시작했을까요? 이것저것 먹으니까 최근에 확실히 더 좋아졌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입한 것들 중에 생리증후군(두통, 메슥거림) 개선에 좋다는 것들 알려드리려고요.

 

 

 

제가 효과 본 것은

 

 

 일단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사실 제가 잠을 그리 잘 자지 못해서 먹기시작한건데 알고보니까 생리증후군에도 효과가 있는거라고하더라고요..! 특히 두통에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마그네슘이 정신적으로도 도움이 된다고 하지요. 잠을 잘 자게 해주는것도 그 원리고요. 세로토닌이 잘 만들어지도록 도와준다나? 그래서 생리전에 예민할 때에도 도움이 될 수있는것 같아요.

마그네슘은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여러곳에서 저렴하게 팔고있더라고요. 많이 팔리는 곳에서 적당히 사먹으면 될듯 해요. 저도 그냥 많이 팔리는 것으로 구입해서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msm..!


 



msm 은 식이유황을 말하는 거라고 해요. 저는 이거 어머니가 관절아프다고 하셔서 사본거예요. 그런데 이거 거의 만병통치약처럼 광고하기도 하더라고요. 관절에도 좋고 피부미용, 항산화 등등.. 그리고 생리증후군에도 효과가 있다고요. 그래서 산 김에 저도 먹어보았어요.

 효과는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진짜로 생리증후군이 거의 없어졌거든요. 그리고 어무니도 관절때문에 먹기 시작하셨는데 피부가 요즘 좋아졌다고 ㅎㅎㅎ


 msm 이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궁건강이 몸이 따뜻한거랑 연관이 많다고 하니까.. 그래서 효과가 있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msm 부작용이라고 하는 것도 원래 열 많은 체질이 먹으면 열이 더 많아져서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런 문제는 뭐... 전혀 없네요. ㅎ

 

 msm은 아이허브에서 사 먹고 있어요. 직구하는 게 좀 더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가격은 분말형이 더 싸다고 하네요. 저도 다음에는 저렴하게 분말형으로 사볼까해요.

 

 

 


 일단 위 두가지가 생리증후군에 효과본걸로 추정하고 있는데요. 요즘 저것만 먹은건 아니긴 해요. 그래서 요즘 먹는거 적어보자면... 비타민 b, 비타민c, 종합비타민, 알리포산 이것들도 먹고있거든요.

비타민도 누군가는 생리증후군에 효과봤다고 하긴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생리증후군이 없으려면 일단 건강해야하는 것 같아요.. 제가 예전에 식초 열심히 먹었을 때에도 좋아진 것처럼요.

 

 예전에 쓴 생리증후군 글1 에는 식초도 적었는데 식초는 먹다가 요즘 질려서 안 먹고 있거든요. 그래도 괜찮네요... 새로이 먹는 영양제들 덕인듯 ㅎㅎㅎ 

 

 

 

마무리하자면

 

제가 먹어본 것 중에

생리증후군에 제일 효과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양제

 

철분, 마그네슘,msm

 

 

그리고 생리증후군에 영향을 조금 줄 수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영양제

 

비타민, 식초 같은 건강식품

 

 

이예요.

 

 

 

 

저번에도 말했듯이.. 심하신 분들은 이것저것 한번 시도해보길 추천드려요. 체질이 아무래도 다 다를테니 각자 몸에 맞는게 다르겠지요. 그래도 저도 그냥 이렇게 살아야하나 생각하기도 했는데 많이 좋아졌잖아요..! 그러니 포기하지 말아요....!

 

 

생리증후군으로 힘드신 분들은 위의 것들도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라고요......!

 

여기까지 쓸게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