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는 커피와 함께~

커피 다이어트!

 

 

 

 

저는 다이어트 할 때 커피 마시는 걸 좋아해요. 이게 카페인 때문인지 덜 먹어도 힘이 나는 느낌이라서요. 실제로 커피먹고 운동하면 더 에너지가 나서 살이 더 잘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런 것 까지는 바라지 않지만요.(운동을 열심히 안하기 때문에.......) 또, 커피향기로 인한 약간의 기분전환효과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다이어트할 때 아무래도 안 먹으니 기분이 꿀꿀하곤해서요.. 그럴때 도움이 되더라고요. 

 

 

예전에는 제가 너무 바빠서 아침 굶고, 점심 달달한 카페라떼, 저녁은 마음대로 먹고 살이 꽤나 빠졌었거든요. 달달한 걸 먹어도 빠집니당.. 달달해도 칼로리는 300정도더라고요. 카페인+당이라 먹으면 힘이나서 그렇게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저렇게 살면 건강 다 버립니다... 위도 안좋아지고요. 저렇게 살면 안되는데 요즘은 살이 너무 쪄서 옛날 생각하고 한번 해봤는데 못하겠더라고요. 그때처럼 바쁘지가 않아서요...... 예전처럼 시도하려다 달달한 카페라떼+ 식사+간식 까지 하게되서 살이 더 쪄버렸네요. 허허..

 

 

 

달콤한 모카커피~

 

 

 뭐 그때처럼은 안되지만 커피마시면 그래도 힘이 나니까 요즘도 커피를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저 말고도 다이어트에 커피를 많이들 이용하긴 하나봐요. 요즘 방탄커피라는게 유행이더라고요. 그래서 이것도 한번 해봤는데... 저탄수고지방 식이를 하면서 해야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요리할 때나 가끔 써요....

 



저는 그냥 어디서 방탄커피가 다이어트에 좋다는 말만 주워듣고 블랙커피+코코넛오일로 아침식사 대신 해봤는데 니글거리고.. 억지로 먹다가 포기했어요. 당연 살도 안빠지고요. 에휴, 저탄수고지방 식이도 유행이던데 어려워보여서 못하겠어요. 전 그냥 음료대신 아메리카노 마시는게 제일 좋은 듯...

 이것저것 기웃거리지만 역시 심플하게 좋은 것같아요. 저는 밥 조금 먹고 힘 없을때 오후에 아메리카노를 한잔씩 마시고 있어요. 커피를 밥먹고 바로 마시면 철분의 흡수를 방해한다고 하니 밥먹고 30분은 있다가 마셔야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용!

 

 

 

 

 

지금 저의 몸무게는 51 이네요. 휴
일단 이번 목표는 48...!

 

목표를 너무 멀리 잡으면 미리 지치니 3키로만....!
요즘 살이 끝없이 늘기만해서 48도 쉽지 않네요. 자꾸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 습관이 더 심해진 것 같아요. 

삶에 리프레시할 방법이 별로 없네요. 흑

 

그래도 48까지만이라도 빼볼거에요.

화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