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며칠간 과식 후 컵누들 다이어트 하는중..

 여름맞이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이어트 하기도 전에 여름 다 끝나가네요...;;;), 그래도 1.5키로정도 감량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가족들이 휴가여서.. 거의 10일간 매일같이 함께 고기먹고, 특식해먹고, 시켜먹고, 이것 저것 많이 많이 먹어서 체중이 도로 돌아와버렸답니다. ㅜㅜ 오히려 더 늘었지요.

 

아래는 휴가동안 먹은 음식들..

 

 

포장해온 밀면 ㅎㅎㅎ
피자 ㅎㅎ
홈메이드 돈까스!
올만에 아이스크림 헤헤

 

 

가족끼리 다함께 식사할 시간이 사실 많이 없으니 혼자 안 먹을 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먹을때는 맛있게 잘 먹었으니까!!  살찐게 쪼오금 슬퍼도 그러려니 해요. 다이어트는 다시 하면 되니까..ㅠㅠ

 

또 아래는 휴가동안 먹은 음식들...

 

 

연어덮밥

 

 

 

순대!
많이도 먹었습니당..

 

 

 

 휴 서론이 길었는데 여튼 제가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지요. 이번에 많이 이용하고 있는건 바로 컵누들이예요. 이건 다이어트 해보신 분들은 다 아실듯하네요. 

 

 

 

 

 컵누들 다이어트


 건강하게 과일채소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야하는데.. 계속 자극적인걸 많이 먹었더니 더 이런 음식들을 못 끊게되는 현상에.. 요즘 컵누들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어요. 

 
컵누들 다이어트의 장점


1. 맛있다

 제가 약 2년전에 급격히 살이 많이 쪘거든요. 그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거의 매일 야식먹고.. 탄산음료 벌컥벌컥 마셨거든요. 그때도 살찔 걱정을 하기는 하면서 야식먹었는데 그때는 왜 컵누들을 생각못했나 몰라요.

요즘 먹으면서 생각보다 진짜 맛있다고 느끼거든요.. ㅋㅋ 그래서 그때도 야식으로 컵누들 먹었으면 그렇게 많이 찌지는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요. 

 

 

매운맛!

 

 

 

컵누들이 거의 15년전쯤에 처음 나온 것 같은데 제 느낌에 그때보다 많이 맛있어진 것같아요. 그때가 제가 중학생때인데.... 제가 중학생때도 다이어트 할거라고 난리치고 해서 컵누들도 사먹곤 했었거든요.

그때는 맛이 그닥 없다고 느꼈거든요. 그리고 양도 너무 작다고 생각해서요. 그때는 한창 많이 먹을때라 더 그렇게 느꼈나봐요. 

 

2. 낮은 칼로리

 양은 엄청 적고 가격은 그에 비해 비싸다고 생각해서 몇 번 사먹고 그 뒤로는 컵누들을 별로 가까이 하지않았는데요.

요즘 다시 사먹어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아서 박스로 많이 사다놨어요. 맛 종류도 많아지고.. 양이 적은건 똑같지만...ㅋㅋ그래도 120칼로리니까요..!

3. 합리적인 가격

 

 그나마 요즘은 좀 늙어서(??!!) 그런지 식사대신 과일+ 컵누들 하니 그래도 꽤 배가 차더라고요. 그리고 인터넷으로 사니 가격도 괜찮아서  다이어트에 돈낭비하는 느낌도 적고요. 보통 다이어트 식품으로 파는 것들은 좀 비싸더라고요..

컵누들은 종류마다 조금씩 다르긴 한 것 같은데 우동맛, 매운맛은 600원대로 살 수 있더라고요.

 

 

쌀국수맛!

 

 
4. 국물까지 먹어도 된다

 요즘 컵누들이 맛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기도 하지만 맘에 드는게 튀기지 않은 면이라 국물에 기름이 뜨지않는 게 제일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음 다이어트 식품이니 당연한 거긴 하겠지만..? 국물까지 먹어도 별로 죄책감이 없다는 게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면 다먹고 국물에 계란 풀어서 계란찜을 많이들 해먹는 것 같더라고요. 저도 따라해보니 역시 맛있고 ㅎㅎㅎ 든든하고 좋더라고요. 

 

 그런데 그러면 당연 나트륨 섭취는 적지않겠지만... 저는 뭐 대회 같은 거 나가는 거 아니니까 나트륨은 먹을만큼 먹어요.

다이어트 하면 아무래도 전체적으로 먹는 양을 줄이니 나트륨 섭취량도 줄어드니 그런 걱정은 별로 안해요. 그리고 소금 안 먹으면 너무 힘이 없더라고요.

 

5. 다양한 맛

 그래서 요즘 컵누들 너무 좋아하고있네요...... 처음에 우동맛, 매운맛 시켜먹고 맛있어서 쌀국수 종류도 시키고.... 또 맛있어서 잔치국수 종류까지 주문해놓았어요..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

 

 

ㅋㅋㅋ

 

 

 다음에 컵누들 맛을 좀 정리해서 올려야겠어요.


컵누들 다이어트 주의점

컵누들 맛있고.. 저도 정말 좋아해서 많이 찬양했는데요. 그래도 컵누들 인스턴트니까요...! 맛있을 뿐 영양은 그닥 없으니까요. 이것만 너무 먹으면 안 되겠지요?

그리고 나트륨양도 적지 않잖아요. 그러니 다른 라면이나 인스턴트 혹은 배달식품 같은게 먹고싶을때 대체하는 게 좋은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과일 채소도 같이 먹어주고요.

 

결론

어쨌든 다이어트용으로 컵누들 정말 좋아요.

다이어트에 스트레스가 적이잖아요! 낮은 칼로리로 스트레스를 좀 줄여주니까요..!

적고보니 컵누들 엄청 찬양했지만.. 저는 컵누들 회사와 전혀 관련이 없답니다;;;


 

그럼 오늘 컵누들 찬양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여러가지 맛 먹어본거 후기 올릴게요. 

 

저의 1년 365일 다이어트 화이팅~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컵누들 김치잔치국수 먹기!  (0) 2020.09.03
사과 다이어트  (0) 2020.09.02
우유대신 먹을 만한 다이어트음료!  (0) 2020.08.08
다이어트는 커피와 함께~  (0) 2020.08.04
다이어트 음료로는..  (0) 2020.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