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우동 먹고 싶을때 컵누들 우동맛~

다이어트 한다고 컵누들을 많이도 사놓았져.. 이번에는 우동맛이예요.

 

컵누들 종류중에 제일 좋아하는 맛~

 

 

 

 

인터넷으로 하나에 600원 정도에 구입했고 칼로리는 역시 120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이니 역시 적은면과 간소한 내용물.

 

이렇게만  끼니를 떼우면 살이 빠질터인데 ㅜ ㅜ. . .

 

 

 

우동이 먹고 싶으니까 진짜 우동처럼 해먹으려고요....

 

 

 

 

헤헤헤 집에 업소용 우동 건더기 스프 있는 집 많이 없을 듯..

하지만 저는 있습니다..!

 

그리고 우동이 먹고 싶은 이유는 엄니가 어제 새우튀김을 해두었기 때문이죠.

새우튀김도 퐁당 넣어 먹을 거예요. 

 

국물에 눅눅해진 튀김을 좋아하는..

남들과 조금 다른 취향을 가지고 있거든요...!

 

 

 

 

스프들+ 업소용 우동 건더기를 넣고

뜨거운 물 부어서 기다리도록 해요.

 

3분 기다리기!

 

 

 

 

그 동안 영양정보 살펴보아요,

역시 120 칼로리에 나트륨은 적지않습니다...

 

 

 

 

헤헤헤 완성!

 

 

 

 

새우튀김도 3개 빠트림.

이래서 제가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도 살이 안빠지나봐요. 오히려 더 쪄버렸어요..

 

다이어트 시도할때마다 식탐이 더 생기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찌는 듯..

ㅜ ㅜ

 

 

 

 

그래도 맛있었어요...ㅋㅋ 우동면이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확실히 이런거 저런거 넣어먹으니 더 맛있긴 하더라고요. 만족만족 

 

그리고 컵누들 맛도 정말 괜찮은 편이라서요. 국물도 맛있는 우동국물맛!

면만 당면일뿐..! 이런거 저런거 안 넣어도 오리지널도 맛있어요.

 

아래는 원래 오리지널 컵누들!

건더기 추가로 넣은 것보다는 훨씬 빈약하긴 하네요....

뭐,, 인스턴트 컵라면이니까요.

 

그래도 맛있어요. ㅋ

매운맛을 다들 좋아하는 것 같던데 이것도 꼭 먹어볼만하답니다. 

 

 

 

 

맛있는 우동맛 컵누들...

 

오늘은 다이어트식은 아니었지만 ㅋㅋ

만족하며 먹었습니당..

 

컵누들 매운맛만 드셔보셨으면 우동맛 정말 추천추천

꼭 먹어보세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