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컵누들 매콤한맛과 계란찜 해먹기.

오늘은 제일 인기많은 매콤한 맛 컵누들을 먹어보아요.

역시 120칼로리!

 

 


내용물은 무난하죠?

 

 



이건 컵누들 기본의 당면으로 된 면.
면양은 적지만 후레이크 파는 그에 비해 넉넉한 듯 하네요.

 

뜨거운 물 부어놓고 기다리는동안 뒷부분 살펴보기

 



나트륨 45퍼센트..

짜야 맛있으니까요..

 


기다리는 동안 반숙 계란도 가져왔어요.
이거 맛있더라고요.ㅋ

반숙계란하는게 생각보다 어려운것같아요.
특히 껍질이 안까져서... 휴

이제 먹어보아요.

 


오늘은 잘 불었군요.
안 불었을땐 전자렌지 살짝 돌려먹음되요.

꽃어묵이 귀엽네요.

 

 

맛있음!

 

 

물론 양은 작아요... 다이어트 식품이니 어쩔 수 없나봐요.. 

그래도 다이어트하는데 라면생각날 때 먹기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밀가루면의 고소하고 풍부한 탄수화물(??)의 맛을 기대하면 안되긴 해요. ㅋㅋ

 

어릴때는 밀가루를 정말 좋아해서 밀가루면이 아닌 이런 건 별로 안 좋아했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이것도 탄수화물이긴 하지만요. ㅎ

 

국물맛은 매콤한 소고기라면 맛이라고 할까?

 

기름에 튀겨서 나는 그 고소한 기름맛 없어도 꽤 맛있더라고요. 오히려 국물에 기름 둥둥 안떠서 깔끔한 맛이예요.

 

 

 

 

계란이랑 먹어도 좋아요. 헤헤

그나저나 이렇게 파는 삶은 계란도 다이어트 할 때에는 편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오늘 계란 하나만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부족하다보니까 더 먹고싶어졌어요..

그래서 남은 국물에 저도 계란찜 해먹으려고요..

 

많이 해먹길래 따라해봤는데 한번 해먹어본 뒤로는 거의 항상 해먹는 것 같아요. ㅋㅋ

오늘은 면도 좀 남김 ㅋ 

 

저건 오븐용 내열유리용기

오븐용이니 전자렌지에도 안전하겠져?

 

 

 

 

계란 두개 풀었어요. 아까 하나먹고 이거 두개면 하루 3개.. 오늘 계란 과식이네요..

 

운동 열심히해야지....!

 

 

 

 

일단 1분 전자레인지에 돌려보고 상태보고 다시 돌리도록해요.

 

 

 

음 좀 안익었네여.

 

 

 

1분 더 돌리니 다 익은듯!

 

 

 

 

 

2분하니 안까지 다 익었네요.

 

저처럼 1분씩 끊어서 해보세여.

 

 

 

헤헤 맛있어요. 그냥 라면국물맛 계란이긴 하지만..

라면국물이 넘 맛있어요. ㅋㅋ

 

 

 

냠냠

다이어트 한다면서 많이도 먹었네요. ㅋㅋ

 

결론은 컵누들 매콤한 맛 라면대용으로 좋아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좀 여러개해서 인터넷으로 사는 걸 추천해여. 맛도 여러가지니까 섞어서 사도되고요.

마트에서 사면 조금 비싼 느낌..

 

 

그럼 다이어트 다들 힘내시고요.

오늘 컵누들 얘기는 여기까지 할게요.

 

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