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새로운 다이어트 음료 발견..!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이번에 새로운 다이어트 음료를 발견했어요. 

그것은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청포도...!

10칼로리라서 10이라고 커다랗게 적혀있더라고요.

 

 

 



사실 다이어트음료 살 생각이 아니었거든요. 그냥 청포도 탄산음료 먹고싶어서 보다가.... 이런게 있어서 사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제가 365일 다이어트 하잖아요.

아 요즘 살 너무 안 빠지는듯ㅜ ㅜ

여튼 그래서 샀어요. 가격은 24개 13000원근처에 샀어요. 그럼 하나에 500원근처네요. 가격은 괜찮죠?

 


뒤도 보도록해요.


뒤에는 5칼로리라 적혀있네요.
5 나10 이나 거기서 거기긴 하죠.

읽어보니 저기서 아세설팜 머시기가 단맛내는 성분인듯해요.
청포도 농축과즙도 들어가 있네요.

 
그럼 먹어보도록해요.

 


먹어보니 맛은...........
맛은.....

다음엔 그냥 설탕넣은거 살래여..............ㅋ

맛은...없네요. ...
전형적인 그.. 사카린 맛? 아스파탐 맛 이예요.
청포도 맛도 그닥인듯. 달지 않아서 그런지..
향기는 좀 나긴하는데 음.. 모르겠군요.

청포도 향기나는 대체감미료맛나는 탄산수라고 하면 되려나?ㅋㅋ

역시 칼로리 낮고 맛있는건 없는 거 겠죠....
그래도 향기나는 탄산수먹는다 생각하고 먹으니 괜찮더라고요. 시원하게 얼음 띄워서~

휴... 실망은 했지만
이거 다이어트음료맞구나 정신이 좀 들면서..
내가 다이어트중이라는 것도 일깨워주면서ㅋㅋ

뭐 먹을만합니당..

선택은 각자의 몫..

오늘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