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에 효과있다는 영양제.. 알리포산 먹기

요즘 저도 건강에 신경좀 쓰려고 영양제를 이것저것 구입했어요. 그 중에 알리포산은 그냥.. 피부좋아진다고 해서 사봤는데 찾아보니 다이어트효과도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이헙에서 구입했어요.


효능은 항산화 , 대사 활성화 정도인것같아요. 그런데 저 대사 활성화 부분에서 다이어트 효과를 줄 수있 다고하네요.

오오.. 저는 이제 먹은지 한달되었는데요... 다이어트효과는 과연 어땠을까요..?




다이어트 효과는....





없었답니다....! ㅋㅋ




당연히 뭘 먹어서 뺄 생각을 하면 안되는것같아요. ㅜ ㅜ 뭐..
다이어트를 진짜 본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있을지도 모르죠. 운동도 열심히 식이조절도 열심히 하는분들요. 저는 요즘 거의 포기상태라..

그래도 혹시 조금이라도..? 기대했는데 역시 입니다ㅋㅋ

그래도 계속 먹고는 있어요.항산화에 좋다니까요. 저는 항상 피곤해서..ㅠㅜ. 그래도 피부는 좀 효과있는 듯도 하고요. 헤헤

혹시 이거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이거 알파리포산도 파는데 그거 말고 알리포산이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 먹을 분들은 알리포산으로 구입하기!

그리고 살은 운동하고 식이조절로 빼기...!

알리포산은 그냥 피로개선이나 기대하고 먹기로 해요.ㅋ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