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맘에 드는 컵커피, TOP 너티 카라멜 라떼


인터넷오픈마켓에서 광고하길래 한번 넘어가준 커피ㅋ

궁금하기도해서 사봤어요.
가격은 열개 15000원이었나.

풀네임은 맥심 TOP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휴 길다.



너티카라멜이니 피넛분말과 카라멜 분말이 들었군요.

산지 꽤 되었으니 유통기한은 거의 두달쯤 되는듯


용량 넉넉히 300ml 에 칼로리는 172칼로리.

아주 나쁘지는 않은듯? 초코파이 같은 거 한개랑 비슷하네요.



전 이런거 매번 우유 더 섞어먹어요. ㅋ
거의 애들먹는 커피우유로 만들어서




딱 좋아하는 색깔



엄마것도 똑같이 해주공

 
우유 첨가해서 하나로 두잔완성!
그래도 좀 남았어요.

저는 이거 맛있더라고용. 적당히 달고 땅콩냄새도 나고 우유 안 타도 우유맛이 부족하게 느껴지지도 않고요.

광고에 넘어가줬어도 괜찮더라고요.ㅋㅋ그런데 이런건 달콤하니 엔간하면 맛있는 듯

원래 TOP는 거의 안먹었는데.. 이거 먹어보고 마음에 들어서 다른 것도 먹어봤네요. 그냥 카페라떼인가 그것도 사먹어 봤는데 맛있더라고요.

거의 매일것만 먹었는데 이제 이것도 평소 먹는 거에 추가해도 될 듯..

요즘 컵커피 종류도 많아지고 맛도 더 좋아진듯해서 좋네요. 커피집에 5천원 6천원 해도 가끔 맛이 별로라 기분 나쁠 때도 있는데.. 1500원의 행복이랄까요? ㅋㅋ

여튼 너티 카라멜 라떼 맘에 들어요. 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