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가 좋아하는 황성주 국산콩 밤 두유.

제가 요즘 자주 먹는 음료예요. 황성주 국산콩 밤 두유!

 



 제가 탄산음료 한때 너무 많이먹어서 살도 많이 찌고.. 이도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요. 탄산음료를 조금이나마 줄여보려고 다른 음료를 이것저것 먹어봤지요. 음료를 끊고 물을 마셔야하는데 ㅎ 그건 못하고요. 스트레스 받으면 뭐라도 먹어야 나아져서ㅠ ㅠ

그래서 일부러 두유를 찾아 먹다보니 이제 입맛이 두유에 길들여졌나봐요. 처음엔 탄산음료 먹다 두유 먹음 자극이 부족하달까ㅎ 그랬는데 이젠 그냥 좋아해서 많이 먹고 있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해용.



콩으로 만든건 이렇게 국산콩으로 찾아서 먹으면 좋아요. 국산콩은 gmo 가 없거든요. 뭐 가끔씩 먹는건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겠지만요.
 황성주 두유는 그냥 마트에서 국산콩이라고 팔길래 사먹기시작했는데요. 뭐 맘에 안드는 점도 없으니 계속 이걸로 먹고있어요.

원래 보통 두유만 먹다가 밤맛도 있길래 사봤는데요. 맛있어서 요즘은 이걸로 계속 먹고있어요.

밤맛이 많이 난다고 할수는 없을것같고.. 향기가 조금 나는 정도인데 맘에들더라고요 헤헤

 

 

상온보관인데 유통기한 길어서 좋아요. 원래 4개월쯤 되는 듯..?

 

 

 

칼로리는 그리 낮지는 않네요. 거의 100칼로리. .뭐  맛있으니까요. 

 

적당히 달달하고 밤맛이 사알짝 나는게 맛있답니당.

 

저처럼 두유 자주 먹는 분들

보통 두유가 조금 지겨워지면 밤맛나는 두유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길...!